제품 리뷰

인피자 INFIZA 헬멧 R2 리뷰

CPT #7 JIN 2017. 4. 28. 10:53

개인적으로 인피자 참 좋아하는데..... 자전거 기변을 할 여유가 안된다. 그러던 도중 인피자 헬멧이 홈플러스 알톤 매장에서 눈에 띄었고 좋은 색상을 찾아서 인터넷에서 최저가로 구매하였다.



알톤이 인피자에 대해서는 하나의 브랜드로 만든 모양인지 포장이나 여러가지 신경쓰는 티가 난다. 필자는 블루색상으로 구매했다. R2 헬멧의 경우 흰색검정, 흰색오렌지 생상도 존재한다. 2016년도 생산품이다. 박스를 훼손하지 않고 싶다면 왼쪽 모서리부터 깔끔하게 열고 헬멧을 슬라이드해서 빼면되겠다. Slide to open?



구성품은 단순하다. 헬멧, 바이저, 설명서가 끝이다. 인몰드 타입 244g이다.



헬멧 앞면에 저렇게 바이저를 장착가능한 홈이 있어서 저기에 바이저를 결합하면 된다. 바이저를 결합하면 저렇게 날렵한 형태가 된다. 햇빛도 가릴수있고 바이저 분실의 위험이 없으니 이득인거같다.



내장제는 저렇게 들어가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KABUTO FIGO 헬멧에 비해서 가격도 싸고, 역시 인피자는 가성비 무게도 16g 더 가볍고, 바이저도 있고 내장제도 더 많이 들어가있다. 내장제가 더 많아서 FIGO에 비해 더 조이는 느낌이든다.



착용 모습이다. 모자이크 안하려고 얼굴은 다 가렸다. 기존 FIGO 헬멧에 비해서 더 날렵한 모습이 인상적이고 내장제가 더 많아 헬멧이 안정적이게 머리를 보호해주는 느낌이 든다.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구매이다. 이제 인피자 자전거 구매만 남았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안전을 위해 라이딩시 헬멧을 꼭 착용하길 바란다.